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5월은 가정의 달 건강선물 미리 챙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hy, 다음달 31일까지 ‘건강선물 기획전’ … 41개 품목 최대 47% 할인

유통전문기업 hy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건강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과 자체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hy는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녹용 등 자사 건강식품 41개 품목에 대해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한다. 알뜰한 소비자를 위한 1만~2만원대 기획 상품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금액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추가 증정 이벤트도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브이푸드옵티MSM관절케어’ 3박스 또는 건강즙 브랜드 ‘HY오롯’ 5박스를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감사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 댓글에 감사 문구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발휘 발효홍삼 천진녹보’를 선물로 준다.

hy는 이 기간 ‘프레딧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영택 hy건강식품CM팀장은 “신제품 ‘발휘 발효녹용녹용보감’ 론칭 기념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최대 47% 할인과 무료배송, 지정일 배송으로 다가오는 5월을 알뜰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프레딧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인기 상품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회원 전용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회원가입 시 추천친구를 등록하면 적립금 제공 등 최대 2만8800원 상당 신규 혜택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