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 오은지·김다미 학우에 장학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단장 이석형 교수)은 서경대학교 인문과학대학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오은지, 김다미 학우를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2022 혁신인재장학생’으로 선발,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2022 혁신인재장학생’은 전국 각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을 대표하는 협의체인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업의 성공적 운영에 기여한 미래형 창의인재 학생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앞서 이석형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장(전략사업&예산처장)은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한 서경대 학우들 가운데 사업 활동과 성과가 우수한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오은지, 김다미 학우를 혁신인재장학생으로 추천했다.

오은지, 김다미 학우는 서경대학교 대학혁신추진사업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실무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여러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 스펙도 넓혔다. 특히 글로벌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글로벌 기업과의 네트워킹 및 상호 교류를 통해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국제 경쟁력을 높였으며, 창업교육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창업역량도 확장했다.

두 학우는 “우리 대학의 혁신지원사업 덕분에 쉽게 얻을 수 없는 많은 경험을 하게 되었으며, 특히 다양한 글로벌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글로벌 기업 및 대학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전공 역량은 물론 실무 역량까지 기를 수 있었다.”며 “다른 학생들도 대학혁신지원사업에 활발히  참여해 값진 경험도 쌓고 역량도 기르며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