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현대家 며느리' 리디아 고, 뉴질랜드 신혼여행 중 홀인원 행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5)가 신혼여행 중 홀인원을 기록했다. 사진 뉴질랜드 헤럴드 캡처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5)가 신혼여행 중 홀인원을 기록했다. 사진 뉴질랜드 헤럴드 캡처

지난달 말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아들 정준씨와 결혼한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25·세계랭킹 1위)가 신혼여행 중 홀인원 행운을 누렸다.

16일 뉴질랜드 언론에 따르면 리디아 고는 이달 초 뉴질랜드 북섬 망가화이에 있는 타라 이티 골프클럽에서 남편과 함께 골프를 치다 182야드 2번 홀(파3)에서 티샷한 공이 홀컵으로 빨려 들어가는 홀인원을 작성했다.

이날 리디아 고는 파71 코스에서 63타를 기록했다.

매체에 따르면 리디아 고는 홀인원을 기록한 뒤 홀컵을 들여다보는 사진과 양손을 번쩍 들고 기쁨을 만끽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리디아 고는 "멋진 경관과 뛰어난 골프 코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었다"며 골프클럽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린 리디아 고는 이달 초 약 일주일 간 뉴질랜드 남북 섬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위해 미국으로 건너간 것으로 알려졌다.

리디아 고는 2013년 프로에 데뷔한 후 LPGA 투어에서 통산 19승을 거뒀고, 메이저대회로는 2015년 에비앙 챔피언십과 2016년 ANA 인스피레이션(현 셰브론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작년 11월 막을 내린 2022 LPGA 투어에서는 최종전인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을 포함해 3승을 올리며 상금(436만4403 달러), 올해의 선수, 평균 타수 등 주요 부문을 석권했다. 같은 달엔 5년 5개월 만에 세계랭킹 1위에 복귀했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