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셀비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고기능성 맞춤형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월드코스텍의 브랜드 셀비엔(CELLBN)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고기능성 맞춤형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셀비엔은 ‘내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으로 맞춤하라’ 슬로건 아래 독자적인 특허기술을 통한 효능 검증과 철저한 품질관리가 완료된 제품의 생산을 통하여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셀비엔 블래미쉬 스팟크림, 셀비엔 블랙 스팟패치 세트는 3가지 특허기술이 적용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홈 케어를 통해 멜라닌 색소 분해, 억제, 흡착을 통한 기미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셀비엔만의 독자적인 기술, 지속적인 소재, 제품 개발을 통해 개인 최적화된 맞춤 화장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월드코스텍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의 슬로건인 '내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으로 맞춤하라'를 실현하기 위해 개인이 커스텀화 할 수 있는 화장품, 빅데이터를 접목한 언택트 화장품에 대한 화장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도입해 새로운 화장품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