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펫셰프 코리아' 우리집 댕댕이에게 가장 먹이고 싶은 요리는

중앙일보

입력

최고의 펫푸드 전문가를 찾는 ‘펫셰프 코리아’가 11월 18·19일 이틀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중앙일보 요리 전문 채널 쿠킹과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총 89명이 각각 ‘디저트(18일)’와 ‘한상차림(19일)’을 주제로 현장에서 본인이 제출한 레시피대로 요리할 예정입니다. 반려견의 기력 회복을 위한 검은콩 리소토와 스테이크부터 오트밀 햄버거, 소고기미역완자국 등 근사한 한상차림 메뉴와 타르트, 크로플, 머핀, 크레이프, 쿠키 등 디저트 메뉴 등 사랑하는 강아지를 위한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상차림에서 본선에 진출한 요리들. 펫셰프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있다. 사진 펫셰프코리아 인스타그램

한상차림에서 본선에 진출한 요리들. 펫셰프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있다. 사진 펫셰프코리아 인스타그램

본선이 열리기 전, 직접 심사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펫셰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본선 진출자의 요리 사진을 보고 직접 투표에 참여하면 됩니다. 투표는 8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2022 메가주’ 초청 쿠폰(1장)을 드립니다. 선정된 50명에게는 10일 투표 시 기재한 휴대전화 번호로 쿠폰번호를 발송합니다.

한편, 펫셰프 코리아는 지난 5월 열린 댕댕푸드대첩에 이은 두 번째 펫푸드 요리대회로,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반려동물 페스티벌 ‘2022 메가주’의 부대 행사입니다. 요리 대회 현장 심사에는 영양학 수의사와 펫 푸드 스타일리스트 등 전문가 심사위원과 소형·중형·대형견 강아지 심사위원이 참여합니다.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펫셰프 코리아 참가인증서’를 드리고, 최종 6명을 선발해 총 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합니다.

쿠킹 cooking@joongang.co.kr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