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2022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뉴트리원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 ▶비투온 ▶비타슈넬 등 9가지 브랜드를 전개하면서 다양한 소재의 건강식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왔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과 중심물질인 지아잔틴을 체내 혈중 농도인 16:4 비율로 배합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론칭 약 4년 만에 누적 매출액 20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 7월에는 ‘아쿠아셀 오메가3 6.1’을 론칭하며 흡수율이 중점인 오메가3 시장에서 관심을 끌었다.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인 오메가3의 친수성을 높이는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해 기존보다 체내 흡수율을 6.1배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뉴트리원은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