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소비자의 선택] 9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건기식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뉴트리원

뉴트리원은 9가지 브랜드를 전개하며 다양한 소재의 건강식품을 선보여왔다.

뉴트리원은 9가지 브랜드를 전개하며 다양한 소재의 건강식품을 선보여왔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2022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뉴트리원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 ▶비투온 ▶비타슈넬 등 9가지 브랜드를 전개하면서 다양한 소재의 건강식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왔다.

특히 지난 2018년에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과 중심물질인 지아잔틴을 체내 혈중 농도인 16:4 비율로 배합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출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론칭 약 4년 만에 누적 매출액 200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 7월에는 ‘아쿠아셀 오메가3 6.1’을 론칭하며 흡수율이 중점인 오메가3 시장에서 관심을 끌었다.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인 오메가3의 친수성을 높이는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해 기존보다 체내 흡수율을 6.1배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뉴트리원은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