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왜 결혼 안 해줘” 길거리서 여성 머리채 잡고 폭행한 30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결혼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성을 폭행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MBN 영상 캡처

‘결혼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성을 폭행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MBN 영상 캡처

‘결혼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성을 폭행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폭행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23분쯤 서울대입구역 인근 대로에서 피해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당시 피해자가 자신의 결혼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폭행하고 끌고 간 것으로 조사됐다.

이날 MBN은 사건 관련 CC(폐쇄회로)TV 영상을 보도했다.

영상에 따르면 한 건물 입구에서 A씨가 피해 여성 B씨를 쓰러뜨리고 머리가 문에 부딪힐 정도로 강하게 민다.

이어 B씨를 문에 던지다시피 하더니 머리를 잡고 건물 안으로 끌고 들어간다. 이를 본 주변 행인은 A씨를 말리기도 했지만 A씨는 쓰러진 B씨를 일으켜 세워 또 한 번 강하게 밀어붙였다.

B씨는 겁에 질린 듯, 한 자리에 계속 서 있었고 이후 경찰이 도착했다. A씨는 자리를 떠났으나 경찰은 주변 CCTV 등을 통해 A씨를 특정하고 체포했다.

경찰은 피해 여성의 안전을 위해 맞춤형 순찰 등 안전 조치를 취하고, 폭행 혐의로 가해 남성을 수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을 인정하고 있고, 피해자와 합의 중이라 구속영장은 신청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