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설 & 부동산] 호텔급 부대시설 70층짜리 랜드마크생활숙박시설, 규제로부터 자유로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조감도)은 충청권 최고층 생활숙박시설로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조감도)은 충청권 최고층 생활숙박시설로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한화건설은 31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아산배방택지지구에 호텔급 부대시설과 투자가치를 갖춘 생활숙박시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최상층에 스카이 라운지 조성 

지하 5층~지상 70층 3개 동, 전용면적 99~226㎡ 1166실의 생활숙박시설과 상업시설로 이뤄져 있다.
최상층인 70층에는 스카이 라운지가 조성되고 개별 동 입구에 호텔식 로비가 설치된다. 지상 2~3층에는 키즈카페·시네마/VR룸·카페테리아·비즈니스센터와 피트니스센터·GX룸·스크린골프장·사우나 등이 들어선다.

비규제 상품인 생활숙박시설로 청약·대출·세금 등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DSR 역시 적용받지 않는다. 또 전국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보유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기존 주택 보유자라도 1가구 2주택 산정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의 처분조건과 전매 제한기간이 없다.

여기에다 더블역세권 단지로 KTX?SRT 천안아산역(도보 5분)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도보 1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X로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로는 수서역까지 3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반경 1㎞ 안에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CGV, 모다아울렛이 있다.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 탄탄

장재천호수공원·지산체육공원·용곡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천안시청·천안종합운동장 접근도 편리하다.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주변에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캠퍼스(차량 20분), 탕정일반 산업단지(10분), 아산탕정 테크노일반산업단지(10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40분) 등이 있다.

5만여명의 추가 고용인구가 유입되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2캠퍼스도 차로 20분 거리에 조성(2025년)될 예정이다.

포레나만의 특화상품과 시스템, 고급 마감재 등도 눈길을 끈다. 먼저 12개에 달하는 다양한 중대형 타입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 폭을 넓혔다.

99㎡의 경우 4베이 구조로 광폭 발코니와 펜트리 설계(일부라인 제외)가 적용됐다. 117㎡ 이상에는 대형발코니·주방팬트리 등이 제공된다. 148㎡는 통합형 타입으로 분리형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문의 041-533-173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