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집-M-TV 『토요일, 토요일은…』 팔도대표 인기가수 한자리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0면

<「할미꽃극단」 현장 찾아>
○…『언제나 젊음』(KBS-1TV·6일 오전11시)에서는 지난달26일 경기도 용인에서 할머니·할아버지 1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밤 따기 행사 등이 소개된다.
할머니들이 「할미꽃극단」을 조직, 연극을 하고있는 현장을 코미디언 백남봉이 찾아가 보고 스타초대석에는 과거 명아나운서로 명성이 높던 77세의 김유창옹이 나와 그 시절 뒷 얘기 등도 함께 들려준다.

<조용필·이선희 등 출연>
□…KBS-1TV 『쇼, 토요특급』(6일 오후6시30분)은 부산 시민의 날(5일)을 축하하기 위한 특집무대를 마련, KBS부산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가수 조용필·나미와 붐붐·전영록·이선희·이상은·김완선·김흥국·송대관 등이 출연하고 개그맨 임하룡·김한국·양종철·장두석·이봉원 등이 함께 나와 노래와 웃음의 자리를 꾸며본다.

<귀향길 에피소드도 소개>
□…MBC-TV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는 추석 때 고향을 다녀온 팔도대표 인기가수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 6일 오후7시 방송된다.
주현미(전라), 신해철(경상), 이정현(충북), 이승철(서울), 설운도(제주), 현철(부산), 이선희(충남), 김지애(강원), 나미·조용필(경기)등 10명이 나와 고향에 다녀온 흐뭇한 이야기와 노래를 선사한다.
이덕화·김희애 공동진행으로 서울 여의도공개홀과 부산 광안리를 연결하는 이원생방송으로 엮어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