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시간을 눈부시게 표현하는 다이아몬드와 루비대담하고 우아한 '여성용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오메가

웨이브 엠보싱 다이얼과 귀한 보석으로 제작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여성 모델은 대담하고 우아한 품격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진 오메가]

웨이브 엠보싱 다이얼과 귀한 보석으로 제작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여성 모델은 대담하고 우아한 품격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진 오메가]

오메가(OMEGA)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여성 모델은 대담하고 우아한 품격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시계다.

새로운 모델은 대칭을 이루는 케이스로 38·34·28mm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브레이슬릿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형태로 매혹적인 디자인과 함께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탁월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자개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시간 표시 눈금)와 14가지의 다른 컬러로 장식해 깔끔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른 모델에는 물결 패턴의 다이얼에 최고급 보트의 선체를 연상시키는 인덱스를 더해 해양을 향한 오메가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 엠보싱 다이얼과 귀한 보석으로 제작된 아워 마커가 특징인 여성용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는 시간을 눈부시게 표현한다. 오메가의 2021년 모델은 11개의 마르퀴즈 컷 다이아몬드의 아워 마커가 장착된 누드 다이얼 또는 11개의 마르퀴즈 컷 루비 아워 마커가 장착된 페일 핑크 다이얼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오메가는 스테인리스스틸, 18캐럿 세드나 골드와 같은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시계를 제작했다. 오메가의 아름다운 34mm 사이즈의 씨마스터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 및 18캐럿 세드나 골드 소재의 케이스와 폴리싱 처리된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을 장착하고 있다. 페일 핑크 또는 베이지 웨이브 엠보싱 다이얼은 다이아몬드 폴리싱 처리된 18캐럿 세드나 골드 소재의 중앙 시침·분침·초침과 6시 방향의 날짜창 그리고 11개의 마르퀴즈 컷 루비 세팅 아워 마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모델은 버터플라이 클래스프가 장착된 스테인리스스틸 및 18캐럿 세드나 골드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출시됐다. 특히 스위스 계측학연방학회(METAS)에서 실시한 업계 최고 수준의 테스트를 통과한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칼리버 8800으로 구동된다.

다이아몬드로 가득한 여성용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는 진정한 품격이 느껴지는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준다. 18캐럿 세드나 골드 모델은 대칭을 이루는 34mm 사이즈의 케이스와 6시 방향 날짜창, 18캐럿 세드나 골드 홀더로 고정된 11개의 다이아몬드 세팅 인덱스가 돋보이는 엄선된 화이트 자개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시계는 다이아몬드 세팅 베젤과 18캐럿 세드나 골드 브레이슬릿 버전으로 출시되며,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칼리버 8801로 구동된다. 스위스 계측학연방학회(METAS)에서 실시한 업계 최고 수준의 테스트를 통과했다. 모든 오메가 시계는 제조상의 결함이나 모든 부품의 수리를 포함하는 5년의 품질 보증이 적용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