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투자그룹,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투자정보제공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트리플투자그룹'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투자정보제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트리플투자그룹은 개인투자자들에게 투자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인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력의 일환으로 해당 업체는 방송 플랫폼을 구축하고 전문 애널리스트를 양성하는 일에 총력을 다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신뢰와 실력을 최고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해당 업체는 고객에게 보다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VIP 솔루션팀을 구성했으며, 솔루션팀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성준 트리플투자그룹 전무이사는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라며 “저희 트리플투자그룹은 언제나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고객 만족과 고객의 신뢰를 받기 위해 더 성장하도록 더 노력하라고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투자에 있어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