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신제품 출시 기념 고객 행사 잇달아 펼쳐

중앙일보

입력


유니레버의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가 올 가을 피부 노화 완화에 효과가 있는 인삼 추출물을 함유한 토탈 에이지 디펜스 출시와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잇달아 개최한다.

먼저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가평 자라섬 부대 행사장에 ‘바세린 카페 오아시스’를 설치, 소비자들의 피부 수분 정도를 측정해 주고 소비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다양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음악축제로 9월 21부터 24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되며 국내외 유수의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바세린 카페 오아시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의 헬씨 푸드 성분인 인삼, 알로에, 콩, 귀리, 오이 등으로 만든 칵테일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는 전국 최대 지점망을 보유하고 있는 이철헤어커커와 함께하는 “아껴주세요, 당신의 손” 캠페인.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 동안 전국 이철헤어커커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추석 직후 집안 일로 손이 거칠어진 여성들을 위해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네일’ 로션을 이용한 마사지 서비스를 해 줌으로써 여성들의 손상된 손 피부를 회복시켜 주고 보습을 공급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을 가꿔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네일’ 로션은 비타민E 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손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성분이 포함되어 손톱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올리브오일 및 해바라기씨오일을 함유해 가을겨울철 특히 거칠어지기 쉬운 손과 손톱을 보다 건강하고 매끄럽게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임이 없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이철헤어커커 청담본점, 분당서현점, 강남점, 대전롯데백화점지점 등 전국 10개 지점에서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동시 진행되며 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에게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네일’ 로션을 증정한다.

■ 문의 : 080-041-7100 (http://www.unilevervaseline.co.kr)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