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경동보일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경동보일러는 25일 열리는 임시주총에서 회사 이름을 '경동나비엔'으로 바꾸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다음달 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새 기업이미지(CI) 선포식을 열 예정이다. 사명 변경은 보일러 외에 에어컨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 데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는 22일 "대림수산 채권단과 인수 조건 의견 차이로 대림수산의 인수를 포기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예비협상 대상자인 산은캐피탈.사조산업 컨소시엄이 대림산업 인수 협상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린나이코리아는 질소산화물과 일산화탄소 발생량을 크게 줄인 저공해 가스보일러를 시판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스와 공기 유입량을 최적상태로 조절하고 보조 불꽃을 추가해 연소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두 가지 오염물질 배출량이 각각 50%, 70% 이상 줄었다는 게 회사의 설명. 이 보일러는 최근 환경부로터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건강식품 업체 천호식품은 '통마늘 진액'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한다. 9월3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88명에게 마티즈(1등 1명).지펠냉장고(2등 3명).드럼세탁기(3등 5명) 등을 준다. 구입한 통마늘 진액 제품 박스 속에 있는 경품권으로 응모하면 된다. 10월 2일 추첨하고 홈페이지(www.chunhomall.co.kr)에도 당첨자 명단을 올린다. 080-700-1005.

◆유아용품 업체 아벤트코리아는 남성의 육아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아빠 젖병 빨기 대회'를 연다. 아내가 임신 중이거나 생후 24개월 이내 아기를 둔 아버지면 참여 할수있다. 홈페이지(www.avent.co.kr)에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아벤트 젖병세트를, 입상자에게는 유모차 등을 준다.

◆골프용품 업체 씨피앤은 부산 서면에 'E2' 골프 매장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월 서울 역삼동 1호점에 이어 2호점이다. 회사 측은 "내년까지 전국에 10개 직영점을 개설해 합리적 가격에 골프 클럽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