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출시된 제품에 특허받은 기술 적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리베르니는 수분 라인 3종과 안티에이징 라인 4종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리베르니는 수분 라인 3종과 안티에이징 라인 4종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리베르니가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뷰티/코스메틱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진바이옴의 리베르니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최적의 시퀀스’라는 콘셉트로, 밝고 화사한 피부를 가꿔주는 화장품 업체로 전문적인 여러 기술을 수용하고 있다.

리베르니

리베르니는 수분 라인 3종과 안티에이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출시한 모든 제품에는 특허받은 미세입자 기술인 ‘메타씨엠’을 적용했으며, 메타씨엠이란 기존 리포좀 대비 10분의 1 크기의 미세입자로 촉촉한 피부 보습 및 빠른 흡수력 등에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다.

리베르니는 새로운 기술 적용과 동시에 청정 제주 녹차꽃과 제주 누룩으로부터 분리한 2종류의 특허 균주를 이중발효배양한 ‘유스셀바이옴’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진바이옴 관계자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이 아닌, 모두가 상생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커뮤니티로서의 브랜드를 지향한다”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부문에 지속해서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