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나인더스트리,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전기면도기부분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하나인더스트리가 중앙일보 후원의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전기면도기 부문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하나인더스트리는 2014년 설립 이후 온/오프라인, 홈쇼핑 등에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자리를 잡았으며, FC바르셀로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가전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휴대폰 주변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FC바르셀로나 브랜드는 단일 브랜드로 SK스토아에서만 누적 250억을 돌파한 ㈜하나인더스트리의 대표 브랜드이다.

이어 지난 2018년 FC바르셀로나 브랜드로 가장 처음 선보인 전기면도기 상품은 2021년 5월까지 SK스토어 단독 채널에서만 판매되어 110억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으며, SK스토아 면도기 부분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FC바르셀로나 전기면도기는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는 2트랙 3D 스마트헤드로 움직임대비 넓은 면적의 면도를 가능하게 하며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3D 스마트입체헤드가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해 해주는 등 건식&습식 멀티 면도가 가능한 부분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상승시킨 것으로 보인다.

이에 (주)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대표는 "(주)하나인더스트리는 국내외 유통은 물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통회사로 성장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겠다.”며 “임직원들의 열정을 바탕으로 한 감각 있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개발하고 고객만족이라는 가치까지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다시 한번 대상 수상을 할 수 있어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