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성적고민 해결하세요"…전국 푸르넷 공부방, 학습상담·무료체험 실시

중앙일보

입력

ㅇ

3월에는 새학기가 시작되는만큼 자녀의 학습 습관을 점검하고 학기 계획을 세워주는 것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대표 교육브랜드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새학기를 맞아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 신청 시 #성적 진단, 학습 상담, 맞춤 수업까지 한번에 받아볼 수 있어

푸르넷 공부방의 무료체험은 신청 시 성적 진단부터 학습 상담, 개인 맞춤 수업까지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검사로 인성(성격), 감성상태(EQ), 지능(IQ), 적성(진로)를 파악할 수 있는 3Q 진단검사를 제공한다. 검사의 결과를 바탕으로 '두번째 담임선생님'인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의 체계적인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의 학습지와 체계적인 커리큘럼, 온라인 학습 사이트, 지도관리가 더해진 개인별 맞춤 수업을 통해 성적 향상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은 서울, 부산, 인천, 제주 등 전국 3천여 개 지점이 있는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이다. 금성출판사의 오랜 교과서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푸르넷 공부방은 이미 학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학습지와 온라인 학습 사이트, 지도교사의 관리가 더해진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온·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관리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아주고 학업 성취도를 높여준다. 주요 교과목 외에도 수학, 한자, 논술 등 단과 및 역사 특강도 진행해 다양한 영역에서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 신청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 지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홈페이지 신청 시 학생 이름, 학교, 학년, 신청과목 등을 기재하면 된다. 푸르넷 공부방의 모든 학습 프로그램을 무료체험으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