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시스템은 19일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fs.co.kr)를 개편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요리.식품 관련 정보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은 고객이 급식.식자재 유통 등 서비스에 대한 칭찬 및 불만 의견을 담당자에게 직접 e-메일로 보내는 온라인 상담' 코너를 만들고, 각종 식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 밀(meal)' 코너의 콘텐츠를 대폭 보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입력
신세계푸드시스템은 19일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fs.co.kr)를 개편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요리.식품 관련 정보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은 고객이 급식.식자재 유통 등 서비스에 대한 칭찬 및 불만 의견을 담당자에게 직접 e-메일로 보내는 온라인 상담' 코너를 만들고, 각종 식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 밀(meal)' 코너의 콘텐츠를 대폭 보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