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지역 1인 창조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함께더함 체험단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울지역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12개)는 11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2020 서울권 1인 창조기업 우수제품 꾸러미 캠페인 “함께더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고, 서울지역 12개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캠페인은 1인 창조주간을 맞이하여 일반인 체험단을 모집해 코로나 19로 어려운 서울권 1인 창조기업의 지친 마음을 함께 위로하고 제품인지도가 낮은 창업기업의 제품을 SNS에 홍보하여 해당 기업의 판로개척을 확대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번 함께더함 꾸러미에는 서울성북구센터에 입주한 디앤지트레이딩의 친환경 클리너인 ‘이지톡톡 버블클리너’, 홀섬코리아의 천연 대추야자 간식 ‘메드줄데이츠’와 여성특화센터에 입주한 비비에이치(BBH)의 브라질 민간요법 천연원료로 만든 ‘BBH수분마스크’, 요디자인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디자인수저인 ‘봉황, 훈민정음 수저’, 오퍼스이앤씨 센터에 입주한 이미지호의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컬러를 자가진단할 수 있는 ‘퍼스널컬러 셀프 테스터 키트’, 오피스허브센터에 입주한 생활가치의 간편한 위생관리를 위한 ‘미니츠 휴대용 손소독제’, 벤처스페이스센터에 입주한 루나써클의 약용허브추출물로 만든 ‘블립벨벳배쓰부스터’, 지케이에이치앤비에서 친환경 농업방식인 덖음방식으로 제조한 ‘수제 비트루트 덖음차’ 등 8개 1인 창조기업의 제품 중 8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함께더함 꾸러미를 받은 체험단은 해당 제품을 사용한 후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후기를 올리고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함께더함 캠페인은 서울지역에 주소지를 둔 시민이나 직장인이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11월 9일까지 모집공고문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린 후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SNS계정파워가 높은 순으로 60명을 선정하게 된다.

함께더함 최종 체험단 선발 결과는 11월 11일에 서울권 거점센터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서울권 1인 창조기업 거점센터를 맡고 있는 (주)오퍼스이앤씨 이승현 센터장은 “이번 함께더함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서울권 1인 창조기업의 비대면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울지역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입주기업의 새로운 판로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