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대 만화애니메이션텍·LINC+ 사업단, 2019 작품전시회 및 취업설명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만화에니메이션텍 전공과 LINC+ 사업단 글로벌CGI애니메이션 트랙은 ‘2019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텍 & LINC+ 작품 전시회(SECAN: Sejong Comics and Animation)를 11월 27일에 개최한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회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1층 세종아트갤러리에서 열리며 3D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컨셉아트, 웹툰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학생들의 졸업작품과 과제작품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작품전시회를 비롯해 상영회, 취업설명회,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상영회는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이봄 시어터(압구정)에서 상영된다.

또한, 작품 전시회 행사와 함께 식전행사로 ‘2019 LINC+ 만화애니메이션텍 취업설명회’도 개최되어 국내외 애니메이션, 뉴미디어, 웹툰 산업을 선도하는 로커스, 스튜디오미르, 씨앤씨레볼루션, 앤트스튜디오, 엔팝, 웹툰가이드, 이브이알스튜디오, 지앤지엔터테인먼트, 캐리소프트, 크레이지버드, 토이온, 퍼니플럭스 등 12개 산학협력기업의 취업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산학협력기업과 학생들이 한자리에서 만나는 뜻깊은 자리로 만화애니메이션 분야별 주요기업 직무 탐색, 분야별 주요기업 인턴십 및 채용 계획, 기업과의 대화 (Q&A)를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취업 정보가 제공될 것이며 이에 따라 취업과 다양한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질 전망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