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년중앙 알림] ‘마왕의 딸 이리샤’ 시사회 신청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마법으로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살아가던 ‘이리샤’가 친구의 빼앗긴 영혼을 되찾기 위해 요정 세계로 떠나며 펼쳐지는 ‘마왕의 딸 이리샤’.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와 심희섭의 첫 애니메이션 더빙 도전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천우희는 ‘이리샤’ 역할을 맡아 OST에도 참여하며 영화의 완성도롤 더했고, 심희섭은 ‘이리샤’를 요정 세계로 안내하는 신비한 ‘개구리’ 역할로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현실과 요정 세계를 넘나드는 시공초월 모험을 떠날 소중 영화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마왕의 딸 이리샤’ 시사회를 본 뒤 ‘또 보고 싶어요 / 감동이에요 / 볼만해요 / 그냥 그래요 / 아쉬워요’ 5가지 중 하나에 체크해 짧은 감상과 함께 소년중앙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면 임무 완료입니다.

신청 9월 16일 자정까지 시사회를 신청하는 간단한 사연과 함께 신청자의 정보(이름·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 번호 필수)를 적어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현장에서는 당첨 확정 문자와 이름 등의 개인 정보로 본인 확인한 후 입장 가능합니다.

모집 인원 10팀(1팀당 2인 기준)

시간 및 장소 9월 19일(목) 오후 7시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시사회에는 배우의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