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학연수 유학전문가 그룹 해연유학원, 유학박람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28년 전통의 어학연수 유학전문가 그룹 ‘해연유학원’이 오는 7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관 남편 318호에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해연유학원 유학박람회에서는 합리적인 학비가 장점인 싱가폴의 각 대학교와 미국의 주립대학교, 사립대학교, 스위스호텔학교 그리고 필리핀어학연수 관련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한다. 싱가폴유학이나 미국유학, 스위스호텔유학 등을 준비하는 많은 학부모와 학생이 직접 여러 학교의 담당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방침이다.

한국과 6시간 거리의 가까운 선진국 싱가폴은 국민소득 6만불의 부국일 뿐 아니라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자녀들을 안전한 지역으로 유학을 보내고자 하는 부모 세대에게 새로운 대안이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해연유학원의 전우윤 원장은 “학비 또한 국내 대학과 대동소이하며 졸업 후 현지 취업의 기회가 있어 대안적 성격의 유학으로 적절하다”고 설명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미국의 주립대학교 및 사립대학교의 장학금에 관련된 정보, 그리고 우리나라 고등학교 과정을 마친 경우 입학할 수 있는 입학요강에 대해서도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참석 기관은 싱가폴 사립대학교 중 비교적 규모가 큰 SIM, PSB, Kaplan, MDIS, JAMESCOOK UNIVERSITY와 미국의 아메리칸대학교, 오번대학교, 캔사스대학교, 남캐롤라이나대학교, 오리건주립대학교 등의 학교로 구성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또한 싱가폴국립대학교와 홍콩의 대학교에 대한 간단한 개별상담도 가능하다.상담 예약 및 문의는 해연유학원에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