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이버한국외대, 영진사이버대와 교육협력 협약 체결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5월 17일(금)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와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과 영진사이버대 조방제 총장 등 양교의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는 양 대학이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어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학생들이 미래 사회를 이끌어나갈 전문 인재로서 역량을 기르는 교육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협의했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은 “양 대학이 유기적 협조체제를 공고히 하여 교육적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문식교육시스템을 통해 전문 인력을 육성하는 영진사이버대와 상호 보완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영진사이버대 조방제 총장은 “외국어 특성화를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사이버외대와 탄탄한 협력네트워크를 형성해 미래 교육 발전을 향한 초석을 다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외국어+문화’의 글로벌 특화 교육과정 ▲‘언어+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 ▲‘실용교육+유망 자격증 취득 과정’ 등 사이버한국외대만의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겸비한 융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오는 6월 1일(토)부터 7월 11일(목)까지 2019-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모집학부·학과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경영회계학과 ▲지방 행정·의회 학과 ▲마케팅·광고학과 ▲산업안전학과이다.

자세한 요강 및 절차는 입학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