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HOPPING] 응모하세요, 주류업계 '대~한민국!'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7면

또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파브 PDP 벽걸이용 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임페리얼 위스키로 널리 알려져 있는 진로발렌타인스는 '임페리얼컵 전국 직장인 축구대회'를 올 4월부터 열고 있다. 각 기업체에 소속돼 있는 최강의 축구단을 가리는 대회다. 11월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는 출전하는 모든 팀에 팀 베스트(조끼)를, 전국 결선 진출 팀에는 팀 유니폼을 제공한다.

월드컵 이벤트는 아무래도 맥주 브랜드가 더 활발하다. 카스는 7월 14일까지 싸이월드와 함께 '부딪혀라 대한민국' 이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스 구매고객이 용기에 적힌 11자리 숫자코드를 싸이월드 내 카스 홈피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카스 축구응원세트를 준다.

하이트맥주는 '하이트 따GO! 박지성 응원가GO!'라는 이벤트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하이트맥주 행사용 캔 밑면의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을 제공한다. 독일 월드컵 공식 맥주인 버드와이저는 홈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퀴즈대회를 벌인다. 추첨을 통해 X박스360과 피파06 게임 CD, 버스와이저 캔 한 박스 등을 준다.

하이네켄코리아는 파크 하얏트 서울과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7월 9일까지 호텔 서비스와 맥주를 함께 즐기며 월드컵을 관전하는 체험 상품 '사커 앳 더 파크(Soccer at the Park)'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를 통한 호텔 투숙 고객은 하이네켄의 새 상품 XLN(Xtra Long Neck) 두 병과 하이네켄의 커플 티셔츠, 양말, 헤어밴드 등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정선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