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ONT BLANC] 평생 간직하고 싶은 빛나는 스타일의 상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몽블랑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주목받아 왔다.

몽블랑 레더 제품

 몽블랑의 레더 제품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제작하며, 필기구나 시계와 마찬가지로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이 빚어내는 최고의 품질을 변함없이 이어가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레더 제품에서도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사토리얼 백팩

사토리얼 백팩

◆사토리얼 백팩=럭셔리하고 세련된 품격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사토리얼 컬렉션으로, 사피아노 가죽의 백팩이다. 스몰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수납공간으로는 세 개의 메인 공간과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 두 개의 핸드폰 포켓, 필기구를 넣을 수 있는 포켓 두 개와 추가 포켓이 있다. 색상은 인디고. 가격은 스몰 사이즈가 102만원, 라지 사이즈는 119만원.

어반 스피릿 백팩

어반 스피릿 백팩

◆어반 스피릿 백팩=도시 여행자를 위해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이는 어반 스피릿 컬렉션. 제품의 내부 포켓에 특별한 라이닝을 덧댄 몽블랑 쉴드(Montblanc Shield)를 사용해 가방 안쪽에 수납한 신용카드나 여권에 내장된 개인 정보가 도용될 수 없도록 보안을 강화했다. 또한 매트한 느낌의 소가죽 소재에 몽블랑 엠블럼을 메탈 엣지 장식으로 대체해 더욱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도록 측면에 수납공간이 있다. 휴대전화를 넣을 수 있는 포켓에는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도록 구멍을 내 편의성을 높였다. 새틀라이트 시스템과 우천 시 가방을 보호할 수 있는 스톰 캡(storm cap)을 적용해 실용적이다. 가격은 139만원.

마이스터스튁 포트폴리오

마이스터스튁 포트폴리오

◆마이스터스튁 포트폴리오=몽블랑의 깊은 광택이 나는 카우하이드(소가죽) 소재에 짙은 네이비 컬러를 입힌 포트폴리오 백이다. 지퍼로 여닫을 수 있다. 내부에는 두 개의 필기구를 소지할 수 있는 칸이 있다. 앞면 상단 중앙 부분에는 몽블랑 엠블럼이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제품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다. 가격은 75만원이다. 7월 31일까지 전국 몽블랑 부티크에서 사토리얼 백팩이나 마이스터스튁 포트폴리오를 구매하면 ‘몽블랑 서펀트 스타 엠블럼’(사진 1) 마카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몽블랑 스타 서펀트(Serpent) 엠블럼은 몽블랑의 아이콘인 스타 엠블럼에 변화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서펀트를 담은 것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이자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박서준을 표현한 몽블랑의 새로운 모티브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 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