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신을수록 알게되는 편안함' 고워크4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스케쳐스(SKECHERS)의 고워크4가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워킹화 부문 대상을 받았다.

스케쳐스 코리아 '고워크4'

품절대란 일으킨 국민대표 워킹화. [사진 스케쳐스]

품절대란 일으킨 국민대표 워킹화. [사진 스케쳐스]

스케쳐스의 대표 워킹화인 ‘고워크4’는 이번 시즌엔 슬립온과 레이스업 타입 등 두 가지로 출시된다. 발의 형태나 선호도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고가 맥스(GOGA MAX™) 인솔, 5GEN 미드솔과 고가 필라스(GOGA PILLARS™) 아웃솔을 차용했다.

신규 폴딩 힐(FOLDING HEEL) 기능이 추가된 슬립온의 경우 힐 컵이 없는 디자인이다. 뒤꿈치 부분을 접을 수 있어 슬리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스케쳐스는 젊은 전문 직업군의 진중한 스토리를 담아 ‘신을수록 알게 되는 편안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 캠페인에는 배우 김동욱 씨, 수의사 하지영 씨, 유치원 교사 이예진 씨 등이 참여한다.

한편 스케쳐스는 체험단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2차에 걸쳐 총 1100명에게 고워크4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차는 지난 달 2일부터 18일까지 총 1000명을 모집했다. 2차 체험단 신청일은 23일까지다. 모집 기간 내 고워크4 체험단 사이트(https://www.gowalk4.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스케쳐스의 고워크4 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 또는 스케쳐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