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투어, 6월 1일까지 항공권 특가 ‘환상의 에어쇼’ 진행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여름휴가를 겨냥, 특가 항공권을 대방출하는 ‘트래블 쇼-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환상의 에어쇼’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24개 글로벌 항공사의 인기 노선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미주, 유럽, 동남아, 일본, 중국 등의 주요 인기 노선이 해당된다.

온라인투어 실시간 항공예약 페이지에서 왕복 또는 편도 요금으로 검색한 후 [쇼특가], [오늘만 특가] 아이콘이 붙은 특가를 예약하면 된다. [오늘만 특가] 아이콘이 붙은 항공권은 하루만 제공되는 특가로 매일 노선이 달라진다.

‘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 기간에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노선별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중국, 동남아,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전 노선 대상이며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 외에도 추가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항공권을 예약하고 당일 발권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세트, 파리바게뜨 1만원 상품권, BHC 치킨세트, 배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 GS25 1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항공권을 예약 후 당일 발권을 완료하면 이벤트에는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여행 박람회 형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6월 1일까지 '트래블 쇼'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트래블쇼’는 온라인투어만의 이색적인 여행박람회로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전 여행 상품을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트래블쇼에서는 특가 상품뿐 아니라 전 세계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트래블 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