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등 생활정보 고객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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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06면

지난 5월30일 개업이래 최초로 수신고 6조원을 돌파한 국민은행은 최근 여행정보·농수산물가격·주식시세등 7가지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컴퓨터단말기를 설치한데 이어 여신업무의 획기적 개선을 다짐하는 등 대고객서비스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월부터 대대적으로 실시키로 한 여신창구 쇄신작업은 한마디로 「대출은 권한이 아니라 서비스」라는 의식의 전환작업. 이를 위해 국민은행은 대출상담고객에게 차 대접하기부터 융자내용별 구비서류안내카드를 비치하고 융자소요일수를 단축하는 등 대출창구의 권위주의적 요소를 말끔히 없애는데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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