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헬리코박터균 증식 막고, 위 보호하는 건기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헬스·뷰티 기업 뉴트리에서 개발한 ‘위에는 위가드’(사진)는 100% 식물성 추출물로 만든 위장 건강 제품이다. 뉴트리는 ‘장영실상’ 등을 수상하며 과학 기반 기술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다.

[웰빙 제품] 위에는 위가드

‘위에는 위가드’의 대표 성분은 감초 추출물이다. 감초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개별 인정을 받은 성분이다. ‘위에는 위가드’에는 글라브리딘 성분이 35배 이상 들어 있다. 글라브리딘은 인체에 대한 여러 생리 활성을 갖는 기능성 성분이다.

감초 추출물의 위 건강 개선 효과는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기능성 소화불량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섭취 후 15일째부터 소화장애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효과는 상복부 포만감, 통증, 메스꺼움, 구토, 트림, 역류, 복부팽만감, 속쓰림, 조기포만감, 식욕감퇴 등 10개 항목을 평가해 합산했다. 또한 기능성 소화불량에 대한 종합적인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도 감초 추출물을 섭취한 집단의 96%에서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위에는 위가드’에는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전잎도 들어 있다. 기타 부원료로 자연에서 추출한 양배추 농축 분말과 브로콜리 추출 분말도 함유하고 있다. 모두 소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위에는 위가드’는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뉴트리는 ‘위에는 위가드’를 이달 말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구입이나 문의는 전화로 진행된다.

문의 080-860-7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