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숙취해소 ‘컨디션CEO’ 광고, 한달 만에 유튜브 150만뷰

중앙일보

입력

컨디션CEO CF ‘숙취해소 전문CEO 취임’편 스틸 컷

컨디션CEO CF ‘숙취해소 전문CEO 취임’편 스틸 컷

CJ헬스케어가 지난 1일 방영을 시작한 숙취해소음료 ‘컨디션CEO’의 CF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편이 한 달 만에 유튜브 150만 뷰를 돌파했다.

컨디션CEO는 CJ헬스케어가 3년 간의 연구를 거쳐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로, 숙취해소 관련 특허를 받은 월계수 잎, 자리, 선인장 열매(백년초) 복합추출물이 새롭게 첨가되어 보다 강화된 알코올분해 능력이 특징이다.

이번 CF는 엄숙한 분위기의 BGM과 함께 집무실 창밖으로 야경을 보고 있는 CEO의 뒷모습과 실력과 능력만으로 CEO 자리에 올랐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국내 첫 숙취해소 전문 CEO 취임을 알리면서 김건모를 CEO로 등장시켜 반전을 더한다. CEO의 발음을 응용해 ‘컨디션 쎄오’라고 외치는 김건모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선사한다.

온에어 한 달 만에 유튜브 채널 150만 뷰를 돌파한 이번 CF의 인기는 최근 애주가 캐릭터로 대중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김건모의 등장과 제품명을 재미있고 쉽게 각인 시킬 수 있는 ‘쎄오(CEO)’라는 키 카피가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된다.

CJ헬스케어는 이번 CF와 함께 김건모가 ‘컨디션 쎄오!’, ‘컨디션으로 확 깨쎄오!’ 등을 재치 있게 외치는 장면을 담은 50초 분량의 바이럴 영상도 제작해 다방면으로 컨디션CEO 알리기에 나섰다.

본 광고 영상은 공중파, 케이블TV, 종편 및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