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벌Memo] 독일계 화학업체 한국바스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미국계 욕실인테리어 회사 아메리칸 스탠더드 한국법인은 3월까지 '봄 맞이 욕실 개조 이벤트'를 한다. 행사 기간에 홈페이지(www.amstd.co.kr)에 간단한 에피소드를 작성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한 명을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욕실 제품을 지원해 준다. 시공비는 본인 부담이다.

◆ 배스킨라빈스 코리아는 다음달 11일부터 러브레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면 곰돌이 인형을 덤으로 준다. 러브레터 케이크는 안에 편지나 작은 선물을 넣을 수 있는 비밀 캡슐이 들어 있다. 가격 1만7000원.

◆ 위성방송 채널 AXN은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러 가지 과제에 도전하는 '어메이징 레이스 아시아'의 참가자를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영어 회화가 가능한 21세 이상의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2인조 10~12개 팀이 선발되며 최종 우승팀에는 상금 10만 달러를 준다.

◆ 월마트코리아는 23일 매년 순이익의 0.01%를 환경보호 운동에 기부하는 '만분클럽'에 가입했다. 이 클럽은 환경재단이 운영한다. 월마트코리아는 또 이날 서울 조선호텔에서 열린 만분클럽 가입 행사에서 아토피 어린이 돕기 운동 지원금 2500만원을 환경재단에 냈다.

◆ 다국적 주류회사 바카디 마티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봄베이 사파이어'는 대학.대학원생 대상 마티니잔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최우수상 한 명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2006 아태 결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우수작과 가작 한 명씩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의 상금을 준다. 공모 마감 5월 12일.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bombaysapphire.co.kr)에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