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니굿즈 신상 추가…평창 ‘이니 텀블러’ 공짜로 받는 방법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평창 겨울올림픽을 앞두고 문재인 대통령의 이미지를 활용한 ‘이니굿즈’에 신상품이 추가됐다. 이른바 ‘이니굿즈 텀블러’다.

[사진 민병두 의원 페이스북]

[사진 민병두 의원 페이스북]

국회 평창올림픽 지원특위 위원인 더불어민주당 민병두 의원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평창 동계올림픽표 구매하기 릴레이’를 제안했다. 평창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한 후 인증하면 ‘이니굿즈 텀블러’를 보내주는 이벤트다.

평창올림픽 입장권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한 뒤 그 링크나 캡처 이미지와 함께 텀블러를 받을 각자의 주소를 ‘평창올림픽 성공을 위한 국민운동본부’ 이메일(jsb197100@hanmail.net) 로 보내면 된다.

다만 ‘이니 텀블러’는 국민운동본부에서 후원금을 모아 제작한 것으로, 수량이 한정돼 있고 관련법에 따라 착불로 배송된다.

[사진 민병두 의원 페이스북]

[사진 민병두 의원 페이스북]

민 의원은 “전 세계가 평창을 주목하는 축제에 개최국의 올림픽 열기가 기대 이상으로 오르지 않아 우려스럽다”며 “올림픽 열기를 고취하기 위해 지금 대한민국에서 누가 가장 인기가 있을까 생각해봤다”고 이벤트를 제안한 배경을 밝혔다.

관련기사

앞서 민 의원은 “평창올림픽 티켓을 구매한 분들이 ‘문재인 시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하자”고 제안한 바 있다. 청와대는 입장권 구매자 20여명을 추첨해 문 대통령과 함께 식사하고 시계도 증정하겠다고 밝혔다.

추인영 기자 chu.inyou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