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경대 공연예술학부 22일 ‘HUB5-Ongoing’ 공연

중앙일보

입력

서경대학교 공연예술 창의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HUB 5’가 2017년 11월 22일(수) 오후 7시 서경대학교 본관 8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전공 학생들이 만든 의상을 중심으로 모델연기(모델·연출), 무대기술(무대디자인·조명·음향), 연기 전공 및 뮤지컬학과(뮤지컬), 미용예술대학(헤어·메이크업), 영화영상학과(영상촬영) 학생들과 외부 예술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HUB 5’의 타이틀은 ‘Ongoing’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무대패션 전공 학생들의 열정과 성장 과정을 압축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HUB 5’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및 시민 누구나 보고 공감할 수 있는 열린 문화예술 공연으로, 공연 신청은 1차(11.6~10), 2차(11.14~18)로 나눠 예약이 진행되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무료로 좌석을 신청할 수 있다.

서경대학교 예술대학은 특성화의 일환으로 패션을 통한 통합형 공연예술 창의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COSTUME GALA SHOW HUB’를 운영하고 있다. 공연예술학부를 중심으로 예술대학 10개(무대패션 전공, 무대기술전공, 연기전공, 뮤지컬학과, 미용예술대학, 영화영상학과) 전공들이 실험적 협업을 통해 서경대만의 공연예술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것이다. 서경대는 이같은 창의적인 콘텐츠 생산을 위한 전공 간 협업이 가능한 교육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무대패션 전공은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과 산업현장형 프로덕션 시스템을 통해 소통, 교류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무대 의상과 패션 분야의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