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7 소비자의 선택] 상조 서비스는 기본, 전자제품·골프채 등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9면

YOURLIFE(유어라이프) 

대노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

대노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

대노복지사업단의 ‘YOURLIFE(유어라이프)’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노복지사업단은 지난해 새로운 형태의 상조상품 ‘YOURLIFE(유어라이프)’브랜드를 선보였다. 브랜드명 ‘YOURLIFE(유어라이프)’는 크루즈·웨딩·상조·휴양·여행까지 당신의 특별한 인생을 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트렌드에 대처하기 위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시켰다.

‘YOURLIFE’는 당신의 인생을 위하여, 당신의 인생을 책임지겠다는 대한노인회복지사업단의 경영정신으로 상품의 단일화가 아닌 복합상품서비스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겠다는 대표의 철학을 담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