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제 브리핑] 대림산업, 협력사에 상생자금 1000억 지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6면

대림산업, 협력사에 상생자금 1000억 지원

대림산업이 창립 78주년을 맞아 17일 ‘공정거래 협약식’을 열고 협력회사들에 1000억원 규모의 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우선 운영자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에 자금을 무상 대여하는 직접자금 지원액을 500억원 조성했다. 또 우리은행과 함께 500억원 규모의 상생 펀드를 만들어 협력사의 대출금리를 1% 우대해 줄 계획이다.

대상, 양주서 ‘나눔의 들판’ 추수 행사

대상, 양주서 ‘나눔의 들판’ 추수 행사

대상, 양주서 ‘나눔의 들판’ 추수 행사

‘2017 나눔의 들판’ 추수 행사가 17일 경기도 양주 비암리 마을에서 열렸다. 대상은 1사 1촌 결연을 맺은 이 마을 논을 임대해 경작부터 수확까지 함께하고 수확한 쌀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정배(사진 왼쪽) 대상 대표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보교육재단,올해 교육대상 수상자 선정

교보교육재단은 17일 ‘2017 교보교육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참사람육성 부문 대상은 여태전(57) 남해 상주중학교 교장, 창의인재육성 부문 대상은 김정안(65) 서울시교육청 학교혁신지원센터장, 평생교육 부문 대상은 이규선(62) 평생교육실천협의회장에게 각각 돌아갔다. 미래교육 콘텐트개발 부문은 협동조합 소요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동서식품 품질·디자인 개선 제품 선보여

동서식품은 제품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한 커피 제품(사진)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한국인의 달라진 입맛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1996년 이후 매 4년마다 품질·디자인 개선을 실시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