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클럽, 녹십자웰빙과 홍삼 브랜드 ‘홍삼의 선물’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라이프클럽과 녹십자웰빙은 홍삼 브랜드 ‘홍삼의 선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일 섭취가 간편한 데일리 스틱형 및 프리미엄 앰플형 홍삼 제품 2종 선보여

홍삼의 선물은 모든 제품에 주원료인 100% 국내산 홍삼농축액에 부원료 에프발효인삼농축액을 더했다.

부원료인 에프발효인삼농축액은 녹십자웰빙의 독자적인 효소 전환 기술이 적용된 특허 원료로 인삼을 식용이 가능한 균주로 발효시켜 홍삼, 산삼 성분 함량을 크게 강화시켰다.

홍삼의 선물은 매일 부담 없이 섭취 할 수 있도록 쓴 맛을 최소화했고 패키지 디자인도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홍삼의 선물 제품은 섭취가 쉽고 간편한 데일리 스틱형 라인 ‘홍삼의 선물 에브리데이’와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형 라인 ‘홍삼의 선물 활력진액’ 2종이다.

홍삼의 선물 브랜드 담당자는 "홍삼의 선물은 고객의 삶을 더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들고자 하는브랜드 철학에서 개발된 제품”이라며 “일상에 지친 40대, 50대 특히 30대 여성들에게 자신을 위한 선물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브랜드로 사랑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