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평의 ‘핫플레이스’ 무제한 초밥 뷔페

중앙일보

입력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족 외식을 계획하는 가정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온 가족의 입맛을 충족시켜주는 초밥이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초밥은 다양한 종류와 맛으로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다.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이 모인 가족들의 외식 메뉴로 추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부평시에 60분 동안 무제한으로 초밥을 제공하는 초밥 뷔페집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부평 시장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스시애2호점’은 최근 10대부터 20대, 30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 특히 특히 요즘 술 먹는 회식에서 깔끔하게 맛있는 저녁으로 마무리하는 회식문화가 대두 됨에 따라 단체 모임장소에 탁월한 스시애2호점은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모임장소로 찾고 있는 인기 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의 손님이 많은 ‘스시애2호점’은 고품질의 횟감을 사용한 초밥메뉴와 그 밖에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부평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초밥은 60분 동안 무제한으로 초밥을 즐길 수 있으며 좌석 옆과 매장 내 가운데에 회전초밥 레일이 있어 바로 바로 원하는 초밥을 먹을 수 있다. 초밥의 생명은 신선도로 판가름이 되는데, 뷔페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르웨이산 생연어와 매일 연안부두에서 국내산 싱싱한 활어를 직접 공수해오는 노력까지 아끼지 않으신다.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급 재료로 손님들의 높은 만족도를 약속하는 대표님의 마인드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회전초밥 레일이 돌아갈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새로 나와 기존에 먹어 보지 못한 초밥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기호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자주 싫증을 내거나 입이 짧은 아이들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스시애2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내부로 쾌적한 식사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로 사물함을 마련하고 있어 짐 보관이 편리하고 분실 걱정 없이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현재 방학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후기 게시물을 올리면 음료수 1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