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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하는 금융] 할인이든 적립이든 조건없이 누리는 서비스 … 'ZERO 시리즈' 인기 폭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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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면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 ERO(포인트형)’를 지난달 출시했다. 기존 ‘현대카드ZERO(할인형)’의 조건 없는 청구할인 혜택을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신상품 출시로 포인트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은 복잡한 조건 없이 M포인트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카드ZERO(포인트형)는 상품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간결한 핵심 서비스가 가장 큰 특징이다.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나 혜택 제공 한도, 횟수 등 복잡한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준다. 또 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등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1%의 M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선결제 시에는 0.5%를 추가 M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현대카드ZERO 시리즈는 라인업을 확장한 지 한 달 만에 인기상품 톱5에 진입했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시리즈는 라인업을 확장한 지 한 달 만에 인기상품 톱5에 진입했다. [사진 현대카드]

고객이 모든 적립 혜택을 더하면 최대 2.5%의 M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한 M포인트는 패밀리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항공마일리지 교환 등 전국 3만7000곳 이상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ZERO MOBILE(모바일)’도 지난달 출시했다. 조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현대카드ZERO’의 핵심서비스에 온라인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소비 패러다임을 반영한 상품이다.

현대카드Z E RO와 달리 현대카드ZERO MOBILE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발급되는 상품이다. 온라인 쇼핑에서 카드를 자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강력한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제휴처에서 결제 시 기본 상품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G마켓·옥션·CJ몰·SSG닷컴·쿠팡 등 12개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모바일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업체인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을 온라인 쇼핑 가맹점 명단에 포함했다. 여기에 롯데·신라·신세계 등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ZERO 시리즈는 라인업을 확장한 지 한 달 만에 한 신용카드 포털사이트 인기 상품 톱5 차트 내 1위·3위·4위(2017년 7월 기준)를 차지하며 고객 편의성뿐만 아니라 혜택도 하나로 수렴시킨 경제적인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대카드ZERO 시리즈 4종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VISA) 1만원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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