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남다른감자탕,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 출시 기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건강감자탕 브랜드 남다른감자탕이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 전국 가맹점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매장(일부매장제외)에서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 주문 시 6000원만 추가하면 기존 플레이팅에서 ‘상남자감자탕’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상남자감자탕은 산더미처럼 쌓인 고기가 추가되는 메뉴로 고객들에게 푸짐한 양과 비주얼로 만족감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힘과 기운을 돋우는 좋은 음식을 제공해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게 만드는 공간을 지향하는 브랜드에 걸맞게 남다른감자탕 메뉴는 어려운 경기에 친구나 직장 동료와 함께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외식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이 선보인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은 잘 익은 숙성김치에서 우러나온 육수에 신선한 돼지등뼈와 버섯, 미나리, 수제비 등을 푸짐하게 얹어낸 메뉴다. 특히 전골 위에 더해지는 현미수제누룽지는 우리나락(벼)을 5분도로 바로 도정한 쌀눈이 붙어있는 황금쌀을 재료로 하여 고소한 풍미를 더한다. 맛과 건강한 재료를 더한 ‘누룽지김치전골’은 대구, 경북 30여개점에 먼저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이후 서울, 경기, 충청, 경남 등 40여개 매장에도 출시 되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칼칼한 맛과 건강한 재료 그리고 푸짐함까지 두루 살려 자신 있게 출시한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서민들의 가벼운 주머니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푸짐한 맛과 서비스로 힘과 기운을 북돋우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감자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밝혔다.

남다른감자탕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특화된 메뉴 등의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 받아 지난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