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에 딱···코베아 시스템테이블 초도물량 완판

중앙일보

입력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는 ‘시스템테이블’의 초도 물량이 한 달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시스템테이블’은 테이블의 홀과 내장된 커넥터를 이용하여,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연결하고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테이블이다.

야외활동에 특화된 이 제품은 단체캠핑 테이블, 야외 뷔페 테이블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3단 높이조절(70/55/30cm) 기능과 테이블 연결을 통한 무한확장으로 공간의 제약을 줄인 점이 돋보인다.

이를 통해 캠핑 및 레저, 나들이뿐만 아니라 회의, 가두판매, 뷔페 등의 야외업무 중에도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무한확장 테이블을 이용하여 스타일리쉬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전문 캠핑족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커플,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언제 어디서든 야외활동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목적 테이블에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도입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코베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 시즌을 앞두고 시스템테이블이 1달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원해 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직접 테이블을 사용했던 고객들에게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기에 뜻 깊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추가 물량 판매를 이어나갈 계획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구입과 문의는 코베아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