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日 도쿄 디즈니랜드, 여름 맞이 프로그램 '디즈니 여름축제' 마련

중앙일보

입력

일본의 도쿄 디즈니랜드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놓는다. 계절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이벤트와 리뉴얼된 야간 퍼레이드 등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특별 이벤트와 새롭게 꾸민 야간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볼거리 풍성해져

[사진 도쿄 디즈니랜드]

[사진 도쿄 디즈니랜드]

도쿄 디즈니랜드 측은 이 기간 일본의 전통 축제를 디즈니 특유의 스타일로 선보이는 '디즈니 여름축제'를 통해 새로 준비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산스이! 서머비트(Sansui! Summer Beat)'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미키 마우스를 비롯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일본 전통 악기로 연주되는 디즈니 음악에 맞춰 분위기를 달구고, 관람객들은 시원하게 뿜어지는 물보라와 함께 흥겨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도쿄 디즈니랜드]

[사진 도쿄 디즈니랜드]

또, '도쿄 디즈니랜드 일렉트리컬 퍼레이드-드림 라이츠'라는 야간 퍼레이드를 통해 '겨울왕국'과 '미녀와 야수' 캐릭터가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오는 7월 개봉 예정인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디즈니랜드의 어드벤처랜드와 디즈니씨에선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시원한 물보라 속에서 통쾌한 해적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이같은 행사는 놀이뿐 아니라 숙박에서도 이어진다. 디즈니 앰버서더 호텔과 도쿄 디즈니랜드 호텔, 도쿄 디즈니씨 호텔 등에서는 '디즈니 여름축제'와 함께 스페셜 메뉴의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물풍선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디저트 등 여름에 걸맞은 요리가 새롭게 등장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쿄 디즈니리조트(0570-00-8632, 045-330-52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