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홈에서 즐기는 그윽한 아메리카노의 향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네스프레소는 하나의 커피 머신으로 아메리카노까지한 번에 추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맞춤형 캡슐 커피 머신인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사진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하나의 커피 머신으로 아메리카노까지한 번에 추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맞춤형 캡슐 커피 머신인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사진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엑스퍼트’
네스프레소가 차별화된 기능으로 맞춤형 커피를 제공하는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엑스퍼트(Expert)’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의 엑스퍼트는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까지 커피 애호가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혁신적 캡슐 커피 머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스퍼트는 리스트레토(Ristretto), 에스프레소(Espresso), 룽고(Lungo)와 더불어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Americano) 사이즈를 추가해 모두 네 가지 컵 사이즈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또 뜨거운 물을 별도로 추출할 수 있는 기능과 물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엑스퍼트에 탑재된 기능은 전면부의 다이얼 방식을 통해 더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특히 벽에 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집에서 수준 높은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순하면서 세련된 컬러로 홈카페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엑스퍼트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장착했다. 네스프레소 앱에서 커피와 물의 양, 온도, 추출 순서 등을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최대 10개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해 기호에 따라 종류별로 추출할 수 있다. 원하는 캡슐과 물을 미리 넣어두고 레시피를 선택한 후 추출 시간을 예약하면 나만을 위한 맞춤형 커피가 완성된다.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커피 머신인 엑스퍼트는 블랙 한 가지 컬러로 42만9000원에 판매한다. 우유 거품기인 에어로치노(Aeroccino)가 일체형으로 구성돼 카푸치노나 카페라테 같은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엑스퍼트 앤 밀크(Expert&Milk)’는 블랙 컬러로 5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판매처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0개의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을 보관하고 전시할 수 있는 ‘뷰 버실로(View Versilo)’와 큰 컵 사이즈 커피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퓨어 머그(Pure Mug)’ 2개 세트 등 모두 8만7000원 상당의 선물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엑스퍼트는 지난 1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5월 1일부터는 주요 백화점이나 전자제품 전문점과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