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케어, 사람 모양의 입간판 ‘홍보맨’ 출시

중앙일보

입력

홍보맨

홍보맨

세이프케어는 주차금지표지판 용도로 각광받던 지킴이입간판 출시 이후 7년만에 새롭게 후속디자인 홍보맨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홍보맨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고객의 매장이 최고라는 것을 알리며 손을 흔들며 인사시키는 형상으로서 얼굴과 몸통에 다양한 문구와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홍보의 달인이라는 캐릭터를 연출했다. 더불어 손에 배너현수막을 들고 고객을 부르고 있는 모습의 재미난 캐릭터 입간판이다.

또한 홍보맨 입간판은 매장 전용 홍보 상품으로, 홍보맨 앞·뒤 양면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 혹은 이미지 제작이 가능해 현수막까지 설치 시 매장홍보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빌딩 전시장 등의 안내표지판 및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는 신 개념 디자인으로 주차금지 표지판 기능도 가지고 있어 휴대폰 매장 꾸미기나 카페 꾸미기 등에 활용적으로 쓰일 수 있으며, 배너거치대 대용 등 다양한 활용도 가능하다.

세이프케어는 홍보맨 현수막 제작의 경우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업종의 샘플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문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 디자이너가 1:1로 맞춤형 작업을 지원한다. 현수막 구매 시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되지 않는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포화돼 있는 입간판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기존의 지킴이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홍보맨을 제작하게 됐다”면서 “기존 시장에서 새로운 활력을 줄 홍보맨은 이미 디자인 특허 등록(출원번호 3020140027323)이 완료돼 세이프케어에서 독점으로 판매 중”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