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JLOOK] 밸런타인데이, 그를 위한 선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남자를 위한 향수부터 커플 주얼리,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까다로운 그의 취향을 단번에 사로잡을 아이템만 모았다.

센스 넘치는 기프팅 소품

1 루이비통에서 위트가 넘치는 기프팅 컬렉션을 선보인다. 재떨이로도 사용 가능한 트레이 70만원대 루이비통.

2, 6 뚜껑이 열릴 때의 맑고 투명한 소리만으로도 충분한 STPL3 라이터 1백99만원, STP-L1 라이터 69만원 모두 S.T 듀퐁 파리.

3 음악을 좋아하는 그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롤링스톤스 컬렉션 만년필 2백79만원 S.T 듀퐁 파리.

4 부드러운 색감, 최상의 디테일, 풀 HD 영상 촬영이 가능한 라이카 X-스노우 에디션 화이트. 프로텍터, 스트랩 포함 2백90만원대 라이카.

5 커프스 링크 33만원 살바토레 페라가모.

7 기린 모양의 가죽 키홀더 60만원대 루이비통.

8 노트에 펜으로 쓴 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송된다. 펜과 가죽 노트가 포함된 어그멘티드 페이퍼 85만원 몽블랑.

9 근사한 레드 커버의 올인원 노트 노틸러스 1 가격 미정 에르메스.

10 실처럼 가는 가죽을 패브릭처럼 직조해 튼튼하고 멋스럽다. 펠레 테스타 컬렉션 반지갑 72만5천원 에르메네질도 제냐.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커플 주얼리

1, 2, 3 전용 스크루 드라이버로만 풀리는 잠금 장치가 사랑의 봉인을 상징하는 러브 브레이슬릿 핑크 골드 7백60만원대, 두께가 가늘어 레이어링하기 좋은 뉴 러브 브레이슬릿 핑크 골드 4백90만원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세팅 제품 가격 미정 모두 까르띠에.

4, 5 알파벳 T 모티브로 모던하게 디자인된 커플 링. T 투 링 18K 로즈 골드 링, 다이아몬드 링 모두 가격 미정 티파니.

6, 7, 8 심플한 빗살 무늬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콰트로 그로그랭 옐로 골드 링 2백만원대, 화이트 골드 링 2백만원대, 핑크 골드 링 2백만원대 모두 부쉐론.

9 데커레이션 오브제, 문진 등으로 활용 가능한 아모르 하트 피스 레드 39만원 바카라.

10, 11, 12 따로 또 같이, 어떻게 연출해도 예쁘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출시되는 해피 하트 컬렉션 해피 H 뱅글 다이아몬드 하트 8백만원대, 레드와 블랙 하트 각각 4백만원대 모두 쇼파드.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남자를 위한 그루밍 아이템

1 재킷 안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머리빗. 스위스에서 장인이 아세테이트 플라스틱을 손으로 절단해 만든 것으로, 머리를 빗을 때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불리 1803 폴딩 콤브(분리형) 4만8천원.

2 수염을 기르는 그에게 꼭 필요한 제품. 부드러운 텍스처의 크림이 기름지지 않게 흡수되면서 거친 수염을 스타일리시하게 정돈해 준다. 앳킨슨 비어드&머스타쉬 살브 50ml 5만5천원.

3 촉촉한 입술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 볼 것. 밸런타인데이까지 최대 10자의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 메르 립밤 9g 7만5천원.

4 물소뿔 핸들 면도기와 오소리털 셰이빙 브러시, 크롬 스탠드, 면도날이 포함된 럭셔리 습식 면도 세트. 파커 12R 물소뿔 면도기 키트 4 24만원 by 와일드 칠리.

5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운석 추출물이 담겼다. 남자들의 미세한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개선해 주고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랩 시리즈 맥셀런스 더 싱귤러 크림 50ml 24만원대.

6 수염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비어드 오일 30ml 6만원.

7 8방향 무빙 헤드 시스템으로 얼굴 구석구석 윤곽에 맞게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S9711 62만원.

1 댄디한 슈트를 즐겨 입는 비즈니스맨에게 어울리는 향. 상쾌한 베르가못 칵테일에 크리미한 커피, 화이트 레더 향이 어우러졌다. 발렌티노 우모 EDT 100ml 12만3천원.

2 부드럽고 섬세한 그를 위한 로즈 향수. 터키시 로즈, 우디 노트가 만나 우아하다. 에트로 맨로즈 EDP 100ml 16만9천원.

3 클래식하고 중후한 매력의 그에게는 황제의 향수를! 서로마 제국 황제에 오른 나폴레옹을 추앙하기 위해 제조된 향으로 승리자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랑세 르와엠페러 EDP 100ml 16만9천원.

4 섹시한 벤츠의 DNA가 그대로 담겼다. 달콤한 배와 제라늄, 은은한 시더의 향이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메르세데스-벤츠 맨 EDT 100ml 9만5천원.

5 아이리스와 앰버에 네롤리, 제라늄, 파출리가 어우러져 관능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사피아노 가죽으로 감싼 보틀의 뒷면까지 멋스러운 프라다 르옴므 EDT 100ml 14만원. 배경의 초콜릿은 모두 고디바.

EDITOR 이현정 (lee.hyeonjeong@joins.com)
PHOTOGRAPHER 김한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