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걸그룹 러블리즈, 뷰티 시크릿 팁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오는 2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온라인을 통해 자신들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연예인과 뷰티 전문가 등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셀프’ 최신 프로그램에 러블리즈의 지수와 케이가 출연, 능숙한 메이크업 솜씨를 선보였다.

이들이 알려준 노하우는 새해맞이 솔로탈출 소개팅 메이크업으로 지수는 섹시 컨셉의 화장을, 케이는 청순 컨셉을 소개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우선 섹시 메이크업을 맡은 지수는 타투쿠션 23호 내추럴베이지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든 다음 초코파라푸치노 틴트팩으로 짙고 고혹적인 눈썹을 연출했다.

타투쿠션은 복잡한 기초화장 과정 없이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바쁜 직장인이나 여대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틴트팩은 팩 타입의 아이브로우 화장품으로 붙였다 떼어내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로 눈썹을 착색시킨다.

지수의 섹시 메이크업은 적당한 펄감이 있는 피팅 포에버 싱글 섀도우 눈화장에 어른스러운 느낌의 스윗 글램 투톤 드라이 로즈 제품으로 완성됐다.

한편 청순 메이크업을 맡은 케이는 비교적 밝은 톤의 타투쿠션 21호 라이트베이지로 피부색을 정돈한 후 까페라떼 틴트팩을 사용해 옅은 갈색의 소녀풍 분위기를 냈다.

여기에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 프레쉬 코랄 컬러로 화사하면서 봄을 연상시키는 느낌을 살렸으며 미라클 핏 컨투어스틱 블러셔 핑크코랄로 치크와 섀도우를 한번에 해결해 화장을 마무리했다.

시청자들의 후기를 보면 “따라하기 쉬울 것 같다” “비슷해 보이는 제품으로 저렇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니 신기하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다.

겟잇뷰티셀프에 그동안 출연한 연예인으로는 손태영, 이민정, 정려원 등 미모로는 대한민국 최강 수준을 자랑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이날 러블리즈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시크릿키 브랜드 제품으로 이 업체에서는 색조화장 외에도 수분과 모공, 트러블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강력하고 완벽한 타투 메이크업’은 간편하고도 효과적인 메이크업이라는 컨셉의 주력 상품으로 밀고 있는 제품이다.

시크릿키 상품은 온라인 뿐 아니라 명동 눈스퀘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