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힐리언스 선마을, 인터넷 쇼핑몰 '선이'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심교 기자]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웰니스센터인 힐리언스 선마을이 인터넷 오픈마켓 형태의 쇼핑몰 '선이-선하고 이로운 쇼핑(www.seoneemall.com)'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선이'는 자연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하는 업체를 검증하고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사이트엔 식품, 뷰티, 아로마, 운동, 건강용품, 생활·, 취미, 여행, 가드닝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이 구비됐다.

무항생제·HACCP·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정육식품을 비롯해 저염 김치, 무농약 과일 같은 먹거리를 판매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이 개설한 '선이' 쇼핑몰.

선마을 관계자는 "취미·요리·원예·디자인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검증단'의 검증절차를 걸쳐 바르고 좋은 먹거리와 제품을 선별했다"며 "선이에선 환경과 인간에게 선하고 이로운 제품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이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2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신규가입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 지급을 비롯, 선착순 100명에게 힐리언스 선마을 '힐링미' 1㎏을 제공한다. 단, 배송비 2500원은 본인 부담이다. 이밖에 선이몰에서 구매한 상품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의 건강 프로그램 및 숙박권, 저염김치 등 선물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