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볼케이노온:기계왕국의 비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들이 패밀리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화부터 다양한 공연들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준비된 행사들은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2016년 최고의 화제 ‘포켓몬스터’의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포켓몬 더 무비 XY&Z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이 12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문화 행사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먼저 영화로는 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에 이어 12월 개봉 애니메이션 중 네이버 기대지수 1위까지 차지한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이 오는 12월 22일 관객들과 만난다. 최근 VIP 시사회와 대규모 시사 모두 성황리에 개최해 셀럽과 관객들 모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벌써부터 입소문 흥행을 예고하는 중. 극장판 포켓몬 시리즈 최신판인 이번 영화는 포켓몬 사상 최초 [불꽃], [물] 쌍방의 타입을 지닌 볼케니온의 등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미지의 힘 소울하트를 지닌 마기아나까지 등장하며 새로운 캐릭터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마기아나의 소울하트를 노리는 아조트왕국의 대신 자비스에 맞서 볼케니온과 지우와 친구들이 벌일 포켓몬 사상 가장 뜨거운 배틀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어드벤처를 선보인다.

또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모든 것이 기계로 이루어진 기계장치왕국과 그곳에서 펼쳐지는 스피드감 넘치는 공중 배틀로 관객들에게 짜릿함까지 선사할 예정. 이렇듯 볼거리로 가득 찬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은 겨울방학 극장가의 절대 강자답게 이번 겨울 패밀리 관객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전망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