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멘스보청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전 제품 특별 할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전국 38개 지역 독일지멘스보청기상담센터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프리미엄 보청기 지멘스 전제품을 30~50% 할인판매 한다고 4일 밝혔다.

'KOREA SALE FESTA'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 중인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대규모 할인행사와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다.

지난 2015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를 한층 더 발전시킨 행사로 정부와 유통, 제조, 관광, 문화업계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프리미엄 보청기 지멘스 전제품 특별 할인 행사와 함께 보청기 착용과 청력 무료 상담도 진행된다.

이곳은 전문 청능사들이 운영하는 조직으로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정확한 청력 검사를 통해 최적의 보청기를 권해 준다.

센터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체계적 관리를 하는 지멘스보청기 공식지정센터인 독일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는 정확한 검사를 위한 피팅장비와 보청기성능분석기 등을 갖추고, 청능재활훈련 및 개인별 맞춤형 보청기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축제도 즐기고 보청기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통해 좋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일석이조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상담센터 위치는 ‘지멘스보청기 전국상담센터’를 검색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