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travel 3주년] 이국적 야경 송도 쉐라톤···바비큐와 함께 추억이 익어 간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센트럴파크 바로 옆에 위치한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송도국제도시는 의외로 놀거리가 많은 동네다.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로 접근성도 좋다. 수상택시, 카누, 4인용 자전거를 타고 송도 센트럴 인천파크를 누빌 수 있고 토끼와 사슴이 있는 농장과 이벤트 문화시설 ‘트라이볼’도 구경할 수 있다. 쇼핑센터 현대 아웃렛과 레스토랑과 커피숍이 즐비한 ‘커낼워크’도 인기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sheratongrandincheon.com/ko)도 송도국제 도시에 있다. 낮에는 도시 곳곳을 누비고 밤에는 호텔로 돌아와 멋진 야경을 보면서 푸짐한 바비큐를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기사 이미지

로비바 ‘비플랫’에서 진행되는 야외 바비큐.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에서 이국적인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로비 바 ‘비플랫’의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바비큐 프로모션 메뉴는 세 가지다. 소고기 · 양갈비 · 돼지갈비 · 소시지 · 닭고기 등 신선한 고기 바비큐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준비되는 ‘고기 모둠 구이’, 새우 · 연어 · 오징어 · 관자 등 해산물 바비큐와 샐러드가 같이 준비되는 ‘해산물 모둠 구이’, 그릴에 구운 닭다리와 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된 닭고기 바비큐가 있다. 모든 바비큐 메뉴와 함께 시원한 국산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고기 모둠 구이’ 9만9000원, ‘해산물 모둠 구이’ 7만7000원, ‘닭고기 바비큐’는 4만9000원이다. 모두 2인 기준이다.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은 7월 29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매일, 8월21일~9월 10일은 매주 금·토요일에만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다. 032-835-1712.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있다. ‘써머 바비큐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고기 모둠 구이’가 포함됐다. 21만4000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디럭스룸.

기사 이미지

어린 자녀와 함께라면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룸 시티뷰 1박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무지개 물고기&오감만족 체험전’ 입장권 3장이 제공된다. 모래놀이, 버블체험, 블록놀이, 물고기 잡기, 안전체험 등 신나는 어린이 놀이체험을 하고 어린이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도 관람할 수 있다.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는 8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무지개 물고기&오감만족 체험전’은 8월 27일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15만5000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032-835-1004.

기사 이미지

홍지연 기자 jho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