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젠이사, ㈜초록느낌과 협업기념으로 편백숲 피톤치드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로젠이사는 ㈜초록느낌과 협업을 맺고 편백숲 피톤치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신축 빌라와 아파트가 늘어나면서 새집증후군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즐겁게 새 집에 입주했다가 바닥재, 파티클 보드 등에 있는 포름알데히드로 인해 눈이 따끔거리거나 두통이 생겨 고생을 하기도 한다.

이런 새집증후군을 호소하는 고객을 위해 로젠이사와 ㈜초록느낌이 손을 잡은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로젠이사에서 진행한 이사견적서를 인증하거나 이사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록느낌의 피톤치드 공기정화 제품 및 리필액을 제공한다.

편백나무 천연피톤치드는 새집증후군을 발생시키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역할을 해 새집증후군을 막을 수 있는 것을 알려져 있다.

또한 피톤치드는 새집증후군 외에도 기관지염과 천식, 알레르기 등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헌집증후군의 벽안곰팡이균, 집먼지진드기 등을 억제하고, 스트레스 해소, 심신안정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초록느낌 회사 관계자는 “100% 국내산 편백나무 천연피톤치드오일이 주성분이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방부제 무첨가로 안전성에 대한 무독성 검증 테스트도 완료했다”면서 “한국산업기술원의 친환경 인증마크도 획득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로젠이사 또는 초록느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