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블루밸리 국가산단 출퇴근 수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기사 이미지

한국토지신탁이 경북 포항시 오천읍 일대에 신문덕 코아루(투시도)를 분양하고 있다.

포항 신문덕 코아루

지하 2층~최고 30층 8개 동에 전용면적 69~106㎡ 745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633가구가 전용 69~84㎡의 중소형이다. 단지는 직주근접형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다. 주변에 포항철강산업단지·포항일반산업단지·포스코포항제철소·광명일반산업단지·해병대사령부가 있으며 포항 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가 조성되고 있다. 울산~포항 고속도로(6월 30일 개통)를 이용하면 울산까지 30분대, 부산까지 1시간대다.

단지는 상업시설이 밀집한 문덕지구와 접해있다. 오천중·고교와 문덕초·신흥중·포은중이 가깝고 용산지구 안에 초·중·고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남향·남서향 위주 배치, 넓은 동간 거리, 우수한 채광·통풍·환기·공간활용도, 판상형 맞통풍 4베이 4룸 구조, 팬트리·드레스룸·알파룸·후면발코니, 2.42m 층고, 친환경 마감재가 특징이다. 골프연습장·헬스장·실버룸·보육시설·선큰광장·놀이터·키즈스테이션·야외운동 공간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단지 안에 마련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분양가 안심보장제(할인·혜택 등 계약조건 변경 시 기존 계약자에게도 적용)를 적용한다. 견본주택은 경북 포항시 오천읍 원리 988번지에 있다. 문의 1833-5001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